진로취업지원실

실전취업

실전취업

국내 인턴십 소개

홈 > 국내 인턴십 소개

지역 우수공공기관 및 기업에서
전공관련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실무능력을 함양시키는 프로그램

운영시기 및 운영방법 : 학기제   3~6월, 9~12월   |   계절제   7~8월, 1~2월
인턴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선발

문의 : 041-850-0429

국내 인턴십 프로그램은?

1.  학교에서 습득한 이론을 기초로 현장적용 및 실무능력 배양

2.  지역 공공기관 및 우수기업에서 인턴십 기회를 제공받음으로써 취업경쟁력 향상

국내 인턴십 프로그램의 목적

1.  공주대학교 학생이 지역 우수기업으로의 취업 확대 및 취업경쟁력 강화

2.  인턴십의 체계적인 운영과 현장 실무중심 교육확대를 통한 학생들의 현장인식 제고

자격요건 및 지원내용

1.  자격요건: 공주대학교 3~4년 재학생(졸업생, 유보자, 동 사업 기 참여자 제외)

2.  지원내용: 장학금 100만원 지급(4주 기준), 3~12학점 제공